2025년 하반기, 사람들은 어떤 키워드에 반응할까요?단순한 유행을 넘어, 실제 생활과 소비, 감정과 연결된 트렌드를 정리했습니다.지금 알아두면, 좋을 키워드 흐름을 살펴봅니다.1. “정리”보다 “정돈” — 기준을 다시 세우는 리셋 키워드계속되는 물가 상승과 정보 과잉 속에서, 사람들은 단순히 물건을 버리는 ‘정리’보다‘나에게 맞는 기준을 다시 세우는 정돈’을 더 원하고 있습니다.이 흐름은 “옴니보어(Omnivore)” 트렌드와도 연결됩니다.과거처럼 하나의 취향에 머물지 않고, 다양한 선택지를 유연하게 받아들이는 흐름이 강해지며,이제는 ‘비우기’보다 ‘선택 기준 회복’에 더 큰 의미가 주어지는 겁니다. 📌 이런 흐름 속 사람들의 예상 행동 양상:“정리 수납법”보다 “마음이 복잡할 때 보는 영상” 검색버..